온라인상담

02)540-0011

NEWS

뉴스

 
제목 [충청일보] ㈜승화푸드,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밀키트 소품 협찬 2021-02-17
작성자 승화푸드
날짜 22-01-10 16:57 조회수 460
㈜승화푸드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영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에 노키친 밀키트 소품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웹툰 원작으로 주인공은 원진아, 로운, 강혜진, 이규환, 왕빛나 등이 캐스팅됐으며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설렘과 촘촘한 에피소드로 한층 밀도 높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노키친 밀키트는 극중 주요배우들의 공간에 배치될 예정이다.

노키친이라는 브랜드명은 ‘반찬걱정 No, 요리걱정 No’라는 뜻을 담고 있다. 노키친 밀키트는 2인 기준 넉넉한 한 끼를 모토로 하고 있다. 또한 1984년부터 한식반찬을 만들어온 ㈜승화푸드에서 야침차게 준비한 만큼 조리 과정도 편하다.

㈜승화푸드 관계자는 ”노키친 쇼핑몰에서 요리 고수 노주방씨를 주인공으로 하는 웹툰으로 밀키트를 소개하는 상세페이지 운영 하고 있는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가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만큼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여 제품협찬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찬과 함께 인스타그램를 통한 노키친 밀키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고객분들이 소소한 재미와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사 URL : http://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36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