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02)540-0011

NEWS

뉴스

 
제목 [브레이크뉴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노키친과 함께하는 ‘밀키트 나눔행사’ 실시 2021-09-17
작성자 승화푸드
날짜 22-01-10 17:03 조회수 481
지난 16일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추석을 앞둔 동두천시 재가 장애인 50가정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밀키트 & 계절김치’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는 농업회사법인 (주)승화푸드 노키친에서 후원해준 밀키트 100개 '나물비빔밥세트&소불고기전골세트'와 자원봉사단체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계절김치 50인분을 함께 포장하여 각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였다고 했다.

노키친(이사 김종현)은 “복지소외계층 장애인들이 각 가정에서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식사 걱정 없이 조금이나마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앞장 서서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올해 추석도 넉넉하고 따뜻한 명절로 기억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 장애인이 일상 속에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는 SNS이벤트, 전통놀이, 후원물품 나눔행사, 명절음식 밀키트&계절김치 전달, 비대면 콘서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세부내용은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기사 URL : https://www.breaknews.com/834809